1:1 문의

이래서 공무원들은 어쩔수 없다는 소릴 듣는 겁니다.

  • 작성자 : 마성수
  • 등록일 : 2005-02-05
  • 조회수 : 2122

3개월전 사이트 카드결제수단이 미흠하여 거의 1시간을 헤매다 예매를 포기하고 직접 찾아가 티켓을 구매하면서 판매원에게 문제점을 지적해주고 그래도 못믿어워 이곳 고객상담실에 글까지 남겼었지요~~~!!!!!!!! 오늘도 어김없이 30분을 헤매게 만들었군요.. 이글 보시면 비회원으로 주문 한번 해보십시오... ActiveX 컨트롤을 설치하라고 나오면서 설치는 안되고 기껏 입력한 카드정보 다 날라갑니다. 그걸 여러차례 시도하다 회원가입하고 글씁니다.. 똑바로좀 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상태
처리완료
  • 답변자 : 김토근
  • 등록일 : 2008-09-01

 안녕하십니까? 성북종합레포츠타운 팀장 한승환입니다.

먼저 고객맞이 최일선에 있는 안내데스크 직원으로서 적절치 못한 고객응대로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고객 숙여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우리 시설물을 찾아 주시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데스크 직원의 불친절한 행위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거듭 양해를 구합니다.

제기하신 민원과 관련된 해당 직원에 대하여는 사실 경위 파악과 아울러 엄중 경고조치하였으며, 추후 재발 방지를 위한 확약과 함께 별도 특별 교육을 실시하였고, 지속․반복적 직원 재교육을 실시하여 보다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제공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서 안내데스크 및 수납 창구 공간을 이원화하고, 접수기간 중 업무지원인력을 증원하고, 전 직원에 대한 자체 친절서비스교육을 강화하여 향후 동일 유사 민원이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만족이라는 최고의 목표 달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이용관련 불편하신점이 있으시면 6917-1144(팀장:한승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