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이런 서비스라면 좀...(인터넷 사이트의 내용과 판내원의 말이 왜 다른지요?)

  • 작성자 : 박미경
  • 등록일 : 2005-01-04
  • 조회수 : 2274

오늘 7살 5살된 아이 둘과 친정어머니를 모시고 몇 달 만에 모처럼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친구들과 볼 때는 주로 종로로 나가지만 어린 애 둘과 같이 가기엔 넘 멀고 피곤할듯하여 가가운 곳으로 갔다. 표를 사는데 5살이 막 된 둘째는 당연히 무료임을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갔다. 그러나 티켓 판매원은 5세는 무조건 받는다고 했다. 난 인터넷에 만4세 미만은 무료 입장이라고 엄연히 되어 있는데 그러면 않되는 것 아니냐고 항의 했다 그러나 5세면 무조건 받는다는 말만 계속 되풀이 했다. 내가 몇 번이고 항의 하자 판매원은 귀찮다는 듯 그럼 이번만 무료라고 하며 3사람 분만 끊어 툭 던졌다. " 세상에, 내가 내 돈 내고 이런 서비스를 받고자 애들과 어머니를 모시고 여길 왔다니.. 모처럼 애들과 영화보겠다고 화장하고 차려 입고 와서 돈 때문에 언성이나 높이고 티켓주는 분이 아줌마는 역시 못말리는구나라고 생각하겠군" 이런 생각을 하고 마음이 상했지만 지금 후회는 없다. 인터넷에 엄연히 만4세 미만은 무료라고 되어있는데 그럼 그 문구를 고치던지... 아리랑 시네는 대한극장 서울극장같은 대개봉관에 비하면 스크린도 작고 위치도 외져 있으며 극장내 매점도 좀 부족한 편이다. 그럼에도 내가 여길 찾은 것은 버스 한 번을 타고 올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 종로쪽 보다 시간도 절약되며 아이들과 가기도 좋고 옆에 맛있는 외식장소는 없지만 도서관이 있어 함께 들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불친절로 요금도 얼렁뚱땅 넘어가는 곳이라면 멀더라도 양질의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발길 을 돌릴 수 밖에 없다. 조금이라도 영리를 추구하는 곳이라면 이런 사소한 서비스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살아남는 기업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나역시 집근처의 문화시설을 지역주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이용 하고 싶다.

처리상태
처리완료
  • 답변자 : 김토근
  • 등록일 : 2008-07-18

  먼저 휘트니스체조 강좌운영 및 강사 교체 건과 관련한 일련의 사안에 대하여 회원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특정시간대에 제기된 민원처리와 강사 교육과정에서 제기된 강좌 전반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점과 관련하여 강사에 대한 책임소재가 있었으며, 또한 강사 스스로 강좌운영 포기의사를 밝힌 바 있어 강사 교체를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강사 교체 과정에 있어 회원대다수의 반대의사와 재검토 요청에 당사에서는 지적된 문제사안에 대하여는 철저한 교육과 아울러 유사 동일 민원의 재발방지를 확약하고, 재근무할수 있도록 조치하였는바 회원여러분들께서도 보다 나은 수강환경 조성을 위하여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또한 일반 민원접수 시 제기자의 인적사항을 확인하고, 지적된 사항에 대한 면밀한 사실관계 확인 및 원인규명을 토대로 민원접수 및 처리 시 공정성과 투명성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회원여러분들께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