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적어도 난방은 제대로 해주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 유료영화관에서!

  • 작성자 : 김수정
  • 등록일 : 2017-01-08
  • 조회수 : 801

2016년 12월 27일 저녁 7시 전후 <나, 다니엘 브레이크>를 관람했습니다. 

상영관 내 관객이 5명 전후가 됐었던 것 같습니다. 

여느 때와 같이 영화를 관람하기 시작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몸에 한기가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손발이 차가워지고 몸에 온도가 너무 내려가 입김까지 나왔습니다. 

돈을 내고 영화를 봤는데, 추워서 제대로 집중할 수 없었던 경우는 처음이었습니다. 

같이 간 일행도 동일하게 힘들게 관람했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로비로 나왔는데 로비가 상영관 안보다 따듯하더군요. 

나중에 직원분에게 문의를 했더니 손님이 없어서 난방을 하지 않았다는 말씀? 난방의 온도를 높일 수 없었다는 말씀?

명확히 말씀은 안하시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시며  

감사하게도 제대로 사과를 해주시기는 하셨지만,

정말 영화관 자체 시스템이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돈을 내고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데, 

추워서 떨면서 영화를 관람하게 할 수 있을까. 

아무리 손님이 없어도 그렇지... 이것은 좀 아니지 않은가. 

 

아마도 이 경험으로 앞으로 아리랑시네센터를 이용하지는 않겠죠. 

하지만 유료 관객을 받으셨으면 거기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길. 

난방을 틀어주지 않으실 거면, 관객의 수가 별로 없다면, 아예 상영을 하지 않으심은 어떨지?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정말 환불 받고 싶었던 영화 관람 경험이었습니다.  

처리상태
처리완료
  • 답변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7-01-17

 

안녕하십니까?

답변에 앞서 저희 아리랑시네센터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 말씀드립니다.


아리랑시네센터는 난방시스템은 중앙난방으로 실내온도를 정부에서 설정한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있으나 해당 기간에 전 층에 난방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발생 되었습니다.

시설이용에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상영관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또한 안내직원의 직원교육을 강화하여 직원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이용자분들의 불편함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